쌍용자동차가 선물과 명절 시승단을 모집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 ‘뉴 스타트-업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뉴 스타트-업 페스티벌은 가까운 쌍용자동차 영업소를 방문해 신년운세를 살펴보는 방식으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32인치 클래식 LED TV(5명), 클래식 오디오(15명), 모바일 영화관람권(194명, 각 2매) 등 경품을 증정합니다.
쌍용차는 이번 행사를 통해 ‘新나는 고향길로! 뉴 스타트 시승단’도 함께 모집합니다.
시승단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영업소를 방문해 행운권을 수령한 뒤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통해 시승 응모를 할 수 있습니다.
쌍용차는 오는 29일부터 2월 4일까지 6박 7일 동안 코란도 투리스모 9인승 모델 25대와 뉴 코란도 C 15대를 설날 귀성차량으로 제공합니다.
쌍용차 관계자는 "코란도 투리스모는 6인 이상 승차 시 고속도로에서 버스전용차로를 이용할 수 있고, 눈길에서도 안전한 4륜구동 시스템과 편안한 승차감과 함께 두 가족 이상이 타도 넉넉한 실내공간을 갖췄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와함께 "코란도 C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동급 최고 수준의 정숙성으로 아이가 있는 가족 귀성길에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이 관계자는 덧붙였습니다.
신년운세 경품 이벤트는 오는 7일부터 2월 28일까지, 시승단 모집은 7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각각 오는 3월 7일과 1월 27일 발표됩니다.
시승단 모집은 만 25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해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 참가나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 또는 오토매니저 공식 블로그(blog.smotor.com)를 참고하면 된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