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영, '패션왕' 출연 확정..주원과 연기 호흡

입력 2014-01-05 09:55
배우 박세영이 영화 '패션왕'에 출연한다.



최근 MBC '우리 결혼했어요4' 출연을 확정 지은 박세영은 영화 '패션왕'(감독 오기환)의 히로인으로 스크린에 도전한다.

온라인에서 뜨거운 인기를 모은 동명의 웹툰을 바탕으로 한 영화 '패션왕'은 같은 반 얼짱 여학생에게 잘 보이기 위해 패션에 눈을 뜨며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자가 되기로 결심하게 된 고등학생 '우기명'의 이야기를 그렸다.

박세영은 극중 첫 만남부터 우기명(주원)의 마음을 단번에 앗아간 얼짱 소녀 '혜진'으로 분한다. 최근 강인과 연인 호흡을 맞춘 첫 영화 '고양이 장례식'(감독 이종훈) 촬영을 마무리한 박세영은 '패션왕'으로 두 번째 영화에 도전하게 됐다.

드라마 '신의' '적도의 남자' '학교 2013' '지성이면 감천'까지 쉴 틈 없는 활약을 펼힌 박세영은 2012 SBS 뉴스타상을 수상하는가 하면 KBS '뮤직뱅크' MC로 활약했다. 또한 박세영은 '고양이 장례식'에 이어 '패션왕' 히로인으로 잇달아 캐스팅되며 충무로에서의 가능성 역시 인정받았다.

박세영의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는 "패션을 통해 고교생들의 성장기를 트렌디하게 그려나갈 영화 '패션왕'으로 청순한 이미지와 성숙한 느낌을 동시에 지닌 박세영의 묘한 매력을 스크린 가득 보여드릴 것"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세영 '패션왕' 출연하네" "박세영 '패션왕' 기대된다" "박세영 '패션왕' 주원 설리 안재현 김성오 조합 궁금해" "박세영 '패션왕' 우영에 주원까지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세영은 최근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출연을 확정, 그룹 2PM 멤버 우영과 새로운 커플로 합류한다.(사진=S.A.L.T. 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