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이 쉐보레의 대표 고객서비스 ‘쉐비 케어’를 올해에도 연장 시행합니다.
쉐비 케어는 3년 무상점검과 5년(10만Km) 보증, 7년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인 ‘쉐비 케어 3.5.7’과 신차 구입 3년 안에 파손사고 시 신차로 교환할 수 있는 혜택인 ‘쉐비 케어 3.5.7 어슈어런스’로 구분됩니다.
마크 코모 한국지엠 부사장은 "올해도 최장 보증기간과 최고 수준의 고객서비스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이 고객 중심의 쉐보레 브랜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서비스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국지엠은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와 더불어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2014년에도 내수 판매 상승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입니다.
한국지엠은 1월 한달 동안 차종별로 최대 80만원을 지원과 모델별 저금리 할부 등 파격적인 신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