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상 짝사랑 S양 포착됐다?‥ kbs 28기 개그맨 살펴보니

입력 2014-01-03 10:09


개그맨 유민상이 짝사랑하는 후배가 있다고 언급해 그 상대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2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연예대상 수상자' 특집으로 개그맨 김준호, 김지민, 김준현, 유민상, 김민경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유재석이 "(KBS 공채 개그우먼) 28기 S양인 것까지 안다"고 폭로해 유민상을 당황시켰다.

유민상은 "그걸 어떻기 아셨냐"며 당황하며 짝사랑하는 후배와의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그는 "과거 그 후배한테 장난감 총으로 장난을 치다가 '너 나랑 사귈래? 죽을래?' 이랬더니 후배가 저한테 '쏘십시오'라고 하더라"라며 거절을 당했다고 고백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 유민상은 "그 후배가 성시경을 좋아한다고 하더라. 그래서 내가 성시경 노래를 불러줬더니 그 후배가 '성시경이 좋다고 한거지 성시경 노래가 좋다고 한 적은 없다'고 잘라 말했다"고 밝혀 출연진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유민상 짝사랑 소식에 네티즌들은 "유민상 짝사랑, 상대가 누구일까 궁금하다", "유민상 짝사랑, 여자 후배 단호하다", "유민상 짝사랑, 유민상 두번이나 간접적으로 차였네", "유민상 짝사랑, 슬픈 에피소드다" 등 다양한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kbs 28기 개그우먼에는 김나희, 이예림, 홍예슬, 황신영, 송인화 등이 있으며 유민상의 S양으로는 '송인화'가 아니냐는 의혹이 일고 있다.

송인화는 2005년 영화 '투사부일체'로 데뷔했으나, 지난 4월 KBS 28기 개그맨 공채에 선발되면서 개그우먼으로 전향했다.

하지만 지난해 12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송인화에게 징역 6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다.

앞서 송인화는 지난 7월28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버티고'에 출연해 '8등신 미녀 개그우먼'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