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3-12-31 12:56
수정 2013-12-31 13:47


스킨케어 브랜드 니베아(NIVEA)가 31일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한국인 소비자 6쌍의 커플을 초청해 특별한 한 해 마무리를 합니다. 지난 6개월간 니베아의 혁신 제품을 사용한 사진과 후기를 작성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매월 한 쌍의 커플을 선정해 뉴욕 타임스퀘어 2014 카운트다운(New Year’s Eve 2014)이벤트에 초청했다네요. 니베아 한국 지사 측은 "올 한해 다양한 혁신 제품을 출시하고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로의 사명 변경, 사옥 이전 등 끊임없는 변화를 꾀했다"고 자평했습니다.



수분과학 코스메틱 오르비스가 2014년 새해를 맞아 할인 행사인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2014년 1월 한 달 간 오르비스의 대표 스킨케어 제품과 베스트 셀러 2종, 시크릿 기프트로 구성된 약 20만원 상당의 제품을 75% 할인가인 4만9800원에 구매할 수 있답니다. '수분 촉촉 세트', '반짝반짝 브라이트닝 세트', '피부 고민 BYEBYE 세트' 총 3종류로 구성됩니다. 총 500개의 한정 수량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수량 소진시 종료된다고 하네요.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새해를 맞아 1월 2일부터 신년 운세를 확인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해피뉴이어 포춘 쿠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포춘 쿠키는 운세나 점괘가 쓰인 종이 띠를 넣어 구운 와플 쿠키입니다. 백화점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네요. 랩 시리즈는 1월 3일부터 해피뉴이어 세트와 프리미엄 스킨케어 세트 한정 판매도 시작하며, 3일부터 5일까지 '브랜드 데이(Brand Day)'행사도 한답니다.



크리니크(CLINIQUE)가 새해맞이 ‘3-스텝(3-Step) 피부 약속 캠페인’을 1월 1일부터 한 달간 전개합니다. 한 달간 3-스텝 제품을 사용해 보고 만족하지 않으면 교환 또는 전액 환불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더러움은 말끔히 없애 주고 보습막은 남겨주는 ‘리퀴드 페이셜 솝’, 피부결과 피부톤을 개선해 주는 부드러운 각질 관리 기능성 토너 ‘클래리파잉 로션’, 피부 본연의 보습력을 높여주는 ‘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으로 구성됩니다.



키엘이 '미드나잇 리버커리 컨센트레이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합니다. 알리샤 키스와 함께 출시하는 '미드나잇 리커버리 컨센트레이트 오일'은 10가지 고농축 에센셜 오일로 달맞이꽃 오일, 스쿠알란, 라벤더 에센셜 오일 등 엄성하여 블렌딩한 10가지 고농축 식물성 에센셜 오일이 피부에 집중 영양을 공급한다네요. 물, 인공 향, 인공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마일드 포뮬라라고 합니다.



로가닉 스킨케어 브랜드 세븐드롭스가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제품 구매 후 주문번호와 함께 응모 댓글을 남기면 자동참여되며, 1등에게는 약 40만원 상당의 GS 엘리시안 리조트 숙박권과 스키장 이용권이 증정되며,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GS 엘리시안 이용권, 로마네 다이어리를 경품으로 증정합니다. 또 신규 가입자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000포인트를 주는 이벤트, 타마누 울트라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구매시 동일 제품 또는 함께 사용하면 좋은 제품을 세트로 구성하여 파격적인 할인가에 제공하는 이벤트도 합니다.



한스킨이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 2회 방송에서 홍콩 현지인들이 사랑 하는 K-뷰티 대표 제품으로 등장했습니다. 30일 방송된 KBS W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 에서는 애프터스쿨 멤버인 주연, 리지, 정아가 홍콩으로 직접 떠나 아시아 여성들이 사랑하는 K-뷰티 아이템을 취재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 홍콩의 한 화장품 매장을 찾은 애프터스쿨 멤버들은 한스킨 비비크림을 구매하는 현지인들을 인터뷰했다네요. 한스킨은 내년 1월 31까지 ‘앰플 비비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 중이기도 합니다.



스킨케어 브랜드 필로소피가 가장 효과적으로 피부 볼륨과 리프팅 관리를 도와줄 신제품 ‘풀 오브 프로미스’ 3종을 출시합니다. 풀 오브 프로미스 라인은 총 3종으로 구성됩니다. 눈 위와 눈 아래를 구분해 부위별로 관리할 수 있도록 제작된 듀얼형 아이크림, 아침과 저녁 시간대별로 나누어 최적의 효과를 연출해 줄 듀얼형 세럼, 볼륨과 리프팅 관리를 동시에 완성해 줄 크림이라네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월 19일까지 풀 오브 프로미스 제품 1개 구매시, 파우치와 키트 4종을 증정하고 제품 2개 구매 시, 파우치와 키트 10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답니다.



틴트의 원조 베네피트가 2014년 1월 2일 새로운 틴트 '롤리틴트'를 출시합니다. 2011년 출시된 차차틴트 이후 3년만에 선보이는 롤리틴트는 미국 컬러 연구소 팬톤이 선정한 2014년 트렌드 컬러인 '오키드 핑크빛'을 띈 틴트로 앙큼하고 달콤한 이미지를 연출한답니다. 팬톤에 따르면 오키드 핑크는 보라빛과 핑크빛의 중간 단계의 핑크로 웜톤과 쿨톤의 피부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컬러입니다. 롤리틴트 출시를 기념해 1월 3일부터 25일까지 롯데 잠실과 신세계 강남,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롤리틴트 론칭 행사인 '롤리 페스티발'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