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연예대상, 이효리 리허설 모습 공개..홍현희도 포착 '기대up'

입력 2013-12-30 15:58
'2013 SBS 연예대상'에 출현하는 가수 이효리의 리허설 현장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30일 SBS 측은 'SBS 연예대상'에 출연 예정인 이효리와 홍현희의 현장 리허설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효리가 자연스러운 면티와 스키니진을 입고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다. 또한 '웃찾사 - 나쁜 기지배' 코너에 출연 중인 개그우먼 홍현희와 모습도 담겨있다.

홍현희는 과거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배드걸'의 이효리와 '나쁜기지배' 코너를 함께 진행하기를 염원한다고 밝힌 바 있다. 특히 한 해를 마감하는 '2013 SBS 연예대상' 무대에서 이효리와 함께 펼치는 연기는 홍현희에게 큰 선물이 아닐 수 없다.

'나쁜기지배'의 홍현희가 남성들을 향한 거침없는 돌직구로 큰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배드걸'의 이효리가 홍현희와 함께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SBS 연예대상 이효리 홍현희 무대 기대된다" "SBS 연예대상 본방사수해야지~" "SBS 연예대상 이효리 리허설 사진 무대 얼른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효리와 홍현희의 코믹 연기가 기대되는 'SBS 연예대상'은 30일 오후 8시 55분에 확인할 수 있다.(사진=SBS)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