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레이싱모델 김단아, 자체 발광 미모

입력 2013-12-30 12:00
수정 2013-12-31 16:53


레이싱모델 김단아가 서울 청담동 모토쿼드에서 진행된 '2014 아시아모델상시상식'의 '올해의 레이싱모델 탑10' 후보자 투표를 위한 프로필 촬영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가 주최, 주관하는 '아시아모델상시상식 레이싱모델 부문'에는 올해 최고의 모델에게 수여하는 '레이싱모델 상'과 가장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모델에게 수여하는 '인기상'이 있으며, 2014년 1월 17일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2014 아시아모델상시상식' 현장에서 발표된다.

탑 10에는 금보리, 김단아, 김미혜, 류지혜, 서아란, 윤주하, 이다희, 이효영, 지연수, 홍은빈이 이름을 올렸다.

2014년 1월 6일부터 2014년 1월 15일까지 아시아모델상시상식 사이트(www.amfa.or.kr)에서 이들의 영상과 사진, 프로필을 확인할 수 있으며, 대중들이 직접 투표한 결과를 토대로 인기상의 주인공이 정해진다.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으로 올해로 9번째를 맞는 '2014 Asia Model Festival Awards'는 아시아 15개국 이상이 모여 함께 하는 행사로 각 나라를 대표하는 최고의 남녀 모델들과 아시아를 대표하는 모델, 배우 및 가수들이 참석하는 아시아 유일의 모델 엔터테인먼트 관련 최대의 행사.

1월 16일에 열리는 '아시아 美 페스티벌',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와 1월 17일 '아시아모델상시상식'으로 이루어져있으며, 올해는 한국모델의 해외진출을 위한 KMA 글로벌 오디션과 컨퍼런스도 개최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작년 세계적 구두디자이너인 지미추(JIMMY CHOO)에 이어 중국의 대표 뷰티 아티스티인 모과평(Mao Geping)이 수상과 함께 환타지 뷰티쇼를, 노래 'She’s Gone'으로 유명한 세계적 뮤지션인 스틸하트(steel heart)가 수상과 함께 공연을, 세계적인 디자이너인 까스텔바작(CASTELBAJAC)이 명예홍보대사 위촉과 함께 화려한 명품 패션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삼성스마트카메라, 삼성 NX300M, 한스킨(HANSKIN), 아름다운사람들, 하이트진로㈜, 디올메디컬허브, 더말코리아, 오라클피부과의 협찬으로 진행된다.

한편, 이날 촬영에는 주얼리 브랜드 AMOR(아모르)가 협찬했다.





한국경제TV 김주경 기자 show@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