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ost 'My Destiny', 음원차트 아직도 석권 중‥ 역시 린

입력 2013-12-27 11:16


김수현, 전지현 주연의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인기와 더불어 OST까지 음원차트를 장악하고 있다.

지난 26일 정오 공개된 '별그대' OST '마이 데스티니(My destiny)'는 공개 이후 계속 국내 9개 주요 음원차트 실시간 1위를 유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린이 부른 '마이 데스티니'는 지난 18일 첫 방송된 '별그대'에서 곡의 일부분만 흘러나온 이후 시청자들에게 음원 출시 요청이 쇄도할 정도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던 곡이다.

별그대 OST '마이 데스티니'는 운명적인 사랑에 대한 애절한 가사와 린의 호소력 짙은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극의 목입도를 높인다는 평을 받았다.

'바람의 화원', '찬란한 유산' 등 수많은 드라마 히트 메이커 음악 감독 전창엽 감독이 직접 작사하고 진명용 작곡가의 작, 편곡으로 완성됐다.



별그대 ost 소식에 누리꾼들은 "별그대 ost 노래 좋다", "별그대 ost 음원차트 올킬 될 줄 알았어", "별그대 ost 김수현 전지현 좋다", "별그대 ost 뮤비는요?", "별그대 ost 린 역시 ost 퀸 답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7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6일 방송된 '별그대'는 첫 20%대 시청률을 돌파하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사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