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인력공단, K-MOVE 브랜드 발표

입력 2013-12-27 09:04
한국산업인력공단이 26일 청년 해외취업 사업 'K-MOVE'의 BI(Brand Identity)를 발표했습니다.

공단은 세계로 진출하는 대한민국 청년의 열정과 잠재력을 표현 할 수 있는 브랜드를 찾기 위해 전문가 자문과 청년 및 관련기관 의견을 수렴하고, 국민적 관심 유도를 위해 슬로건 공모전을 실시했습니다.

선정된 BI는 삼태극을 통해 열정과 잠재력을 가진 대한민국 청년들이 세계로 나아가는 역동적인 이미지를 형상화했습니다.

슬로건 공모전에서는 '대한민국 청년의 열정, 세계를 향한 도전'과 '당신의 꿈과 열정을 세계로 Move'가 최우수상으로 선정돼 공모전 입상자와 함께 상장과 소정의 상금이 수여됐습니다.

송영중 공단 이사장은 "글로벌 일자리 시장에 우리 청년들이 더 많이 진출할 수 있도록 범정부적인 협력과 민간의 역량을 동원하겠다"며 "브랜드를 활용해 국민들에게 널리 홍보하고 더 많은 청년들이 K-Move를 통해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국직업방송 / <a href="http://www.worktv.or.kr">www.worktv.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