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러운 S라인, ‘물방울가슴성형’ 따져봐야 할 점은?

입력 2013-12-26 17:46
수정 2013-12-27 09:08
몸매에 대한 관심은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날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다. 요즘은 일명 마른 몸을 뜻하는 ‘스키니’한 몸매에 볼륨감 있는 가슴까지 겸비하면 완벽한 S라인이라고 불린다. 하지만 동양인 체형의 특성상 마르면서 볼륨감까지 갖추기는 힘든 것이 사실이다. 그래서 완벽한 S라인을 위해 성형외과로 향하는 여성들 또한 늘고 있다.

그렇다면 자연스런 유방을 만들기 위한 가슴성형은 무엇일까?

가슴성형 수술만 하는 대구 로고스성형외과 차규호 원장은 “마른 체형은 기존의 둥근 모양의 보형물로 수술을 할 경우 가슴에 조직이 부족하여 자연스러운 가슴형태가 나오기 힘들었다. 하지만 지금은 5세대 유방보형물인 물방울가슴보형물 수술로 보다 자연스러운 가슴형태를 만들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한다.



물방울가슴성형은 물방울 모양의 보형물로 2012년 초 인체의 안정성이 검증된 이후, 본격적으로 사용 되었으며, 둥근형에 비해 아래쪽 볼륨분포가 증가되어 있어 더욱 자연스러운 가슴을 만들 수 있다.

또한 내용물이 이전보다 응집력이 증가된 코히시브 실리콘겔(Form-Stable Gel)로 만들어져 파열 되더라도 인체의 안정성을 높였으며, 리플링현상과 구형구축현상이 적게 나타나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물방울가슴성형에도 주의할 점은 있다.

대구 로고스성형외과 차규호 원장은 “물방울가슴수술은 부작용을 방지하기 위해 이전 보다 정밀한 수술법이 요구되므로 물방울가슴수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기관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말한다.

물방울 가슴수술시 가슴수술 전용 내시경을 이용하면 모니터를 통해 가슴내부를 직접 관찰할 수 있어 보형물이 삽입될 공간을 정확히 만들고 또한 주위조직의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어 수술의 성공률을 높일 수 있다.

매년 연말에는 가슴성형을 하기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이들이 더욱 많아지고 있다. 물방울가슴성형으로 자연스러운 S라인을 얻고자 병원을 선택하려 한다면, 전문상담을 통해 의료진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확인하고 수술 후에도 체계적인 관리가 잘 이루어지고 있는지를 확인해 볼 필요가 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