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서 "서태지 이은성 부부와 찍은 사진의 비밀은‥ 잘 지낸다"

입력 2013-12-26 15:55
수정 2013-12-26 16:57


가수 김종서가 최근 서태지 이은성 부부와 찍은 사진을 언급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특선라이브' 코너에 출연한 김종서는 최근 서태지 이은성 부부와 스키장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올려 화제가 된 것에 대해 입을 열었다.

김종서는 "내가 셀카 찍는데 자꾸 두 사람이 손을 내 쪽으로 내밀었다. 이 사진 올린다고 했더니 얼굴도 아니고 올리라고 해서 올렸다. 파장이 컸다"며 멋쩍은 듯 웃었다.

이어 DJ들이 "잘 지내죠?"라며 서태지 부부의 근황을 묻자 "그렇죠 뭐.."라고 대답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김종서는 자신의 트위터에 "어제 신곡 발매 기념 보드 라이딩! 한동안 안탔더니 낯설다! 자주 달려야겠어! 셀카에 난입한 무례한 손가락! 깨알 볶는 좌태지 우은성! 하얗게 내린 눈위로 날아가듯"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셀카를 찍는 김종서와 함께 두 사람의 손이 담겨 있는데 서태지 이은성 부부였던 것. 두 사람의 얼굴이 나오지 않았음에도 불구, 사진은 큰 화제가 됐다.

김종서 서태지 소식에 누리꾼들은 "김종서 서태지 부부랑 친하구나. 신기하다", "김종서 서태지 이은성이랑 스키장도 같이 가는 사이?", "김종서 서태지 근황 물어볼 때 기분 어떨까", "김종서 서태지 잠깐 언급해도 실검 1위네", "김종서 서태지 이은성 얼굴도 공개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특선 라이브' 코너에는 가수 김종서, 나인뮤지스가 출연했다.

(사진= 김종서 트위터,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