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김준수 콘서트 큐시트, 데뷔 10주년 맞아 깜짝 선곡도

입력 2013-12-26 10:41
그룹 JYJ 멤버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큐시트가 깜짝 공개됐다.



26일 JYJ 공식 페이스북에는 김준수의 연말 공연 큐시트 일부가 게재됐다. 공개된 큐시트에는 뮤지컬 '엘리자벳'의 주요 곡과 김준수의 솔로 2집 수록 곡 등이 포함돼 있다.

김준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오케스트라와 함께 라이브 무대로 이뤄지며 김준수는 총 18곡을 부를 예정이다. 올해 김준수가 출연한 '엘리자벳' '디셈버'의 주요 곡 이외에 다른 배역의 넘버도 부를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김준수는 MBC 드라마 '기황후' OST '사랑합니다'와 KBS2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OST '사랑은 눈꽃처럼' 등 드라마 OST 를 부를 예정이며 솔로 2집 주요 발라드 곡도 큐시트에 포함 시켰다. 관계자는 "이번 공연에도 작년 연말 공연과 마찬가지로 타 가수의 곡이 포함돼 있다. JYJ가 데뷔 10주년을 맞은 만큼 팬들에게 소중한 메시지를 줄 수 있는 곡으로 골랐다"고 전해 눈길을 끈다.

한편 김준수는 30일과 31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동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2013 XIA Ballad & 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2'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이번 콘서트는 하루에 6500석 씩 이틀간 총 1만3000여 명의 규모로 진행되며 티켓 오픈 15분 만에 15만 트래픽을 기록하며 전석 매진된 바 있다.(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