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OST 오늘(26일) 정오 공개, 전지현-김수현 운명적 사랑 그려

입력 2013-12-26 09:44


가수 린이 부른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박지은 극본, 장태유 연출, 이하 '별그대')의 OST '마이 데스티니(My Destiny)'가 공개된다.

'별그대' OST의 첫 포문을 열 '마이 데스티니'는 26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마이 데스티니'는 조선시대의 지구에 떨어져 400년이 넘게 살아온 외계남 도민준(김수현)과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 천송이(전지현)의 운명적인 사랑의 감정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아련한 피아노 반주와 어쿠스틱한 사운드, 후렴부에 '마이 데스티니'라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 곡은 드라마 '바람의 화원', '찬란한 유산', '뿌리 깊은 나무' 등 많은 드라마에서 감성 깊은 곡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작곡가 진명용(JLmuse)이 작·편곡하고 '별그대'의 전창엽 음악 감독이 작사했다.

'마이 데스티니'는 18일 '별그대' 1회 방송분에서 곡의 일부분만 흘러나왔을 뿐인데 방송 이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고, 시청자들의 음원 출시 요청이 쇄도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이에 '마이 데스티니'의 음원공개에도 눈길이 모아지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별그대' OST 정말 좋더라" "'별그대' OST, 김수현이랑 전지현은 참여 안하나?" "'별그대' OST 음원 공개됐으면 좋겠다" "'별그대' OST, '별그대' 점점 재미있어져"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드라마 '별그대'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