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고다어학원, 파고다스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동시 생중계 -
외국어전문 교육기관 파고다아카데미(대표이사 박경실, www.pagoda21.com)가 제 262차 정기 토익시험 하루 전인 28일 토요일, 파고다어학원 7개 지점에서 토익 D-1 적중 특강을 진행한다. 파고다어학원 토익 수강생뿐만 아니라 토익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모든 토익 수험생들이 참여할 수 있다.
지난 5월부터 진행된 파고다어학원의 ‘토익 D-1 적중특강’은 특강 참석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매달 신청 마감을 하며 현재까지 8천 5백 여명의 토익 수험생들이 참석하였다. 파고다 대표 토익 강사들이 직접 토익 시험에 나올법한 문제들을 엄선하였으며 토익 예상문제 풀이, 시험 노하우 등 수준 높은 토익 강의를 진행해왔다.
현장 특강은 파고다어학원 강남, 종로, 신촌, 부평, 부산서면, 부산대, 부산대연 7개 지점에서 진행되며, 조기 마감 또는 현장 특강에 참석이 어려운 토익 수험생들을 위해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www.pagoda21.com) 내 파고다TV와 파고다스타 홈페이지(www.pagodastar.com)에서 온라인으로도 동시 생중계 된다.
파고다스타 온라인 생중계는 파고다의 고화질 영상장비와 음향시설로 실제 특강에서 듣는 것과 같은 생생함을 느낄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온라인 생중계는 파고다어학원과 파고다스타 홈페이지에 접속만 하면 누구나 들을 수 있으며, 모바일 웹을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토익 시험 다음 날부터는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내 파고다TV의 ‘토익 D-1 적중특강’에 게시되어 언제든지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파고다어학원 커뮤니케이션센터 박성완 센터장은 “파고다어학원의 토익 D-1 적중 특강이 수험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현장 특강이 매달 조기 마감되는 것은 물론 온라인 동시 생중계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며 “파고다어학원의 대표 토익 강사들이 직접 진행하는 적중 특강인 만큼 이번 토익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얻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특강 참가 신청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www.pagoda21.com) 내 특강 신청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사전 온라인 신청 후 현장 특강에 참석하는 학생들에게는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학원별 상이)하고, 강남 파고다어학원에서는 참가자 전원에게 문법 노하우 책자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