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화보집, '언니의 유혹' 영상만화 출간 '기대만발'

입력 2013-12-24 10:02
수정 2013-12-24 10:08
MBC '무한도전' 화보집과 영상만화가 출간된다.



24일 MBC 측은 "2013년 '무한도전' 촬영 현장의 사진들을 담은 화보집과 '무한도전' 특집 중 '언니의 유혹'편의 영상만화가 출간된다"라고 밝혔다.

'무한도전' 화보집은 지난달 27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무한도전' 사진전에 전시되는 사진 이외에 미공개된 사진들을 한 권의 화보집으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화보집은 2012년, 2013년 '무한도전' 방송 촬영 현장 사진들을 한 권에 묶어 더욱 풍성하게 구성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무한도전' 영상만화의 경우 처음 출간하는 것으로, '무한도전'의 또 다른 도전을 의미하는 출판물이다. 방송에 나갔던 이미지들을 말풍선 등의 효과를 통해 한 편의 '무한도전'을 한 권의 책으로 만날 수 있는 색다른 재미를 주는 상품이다. 이번 '언니의 유혹'편 뿐만 아니라 앞으로 '무한도전' 방송물 중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담아 지속적으로 출간할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화보집 영상만화 기대된다" "'무한도전' 화보집 영상만화 크리스마스 선물이네" "'무한도전' 화보집 영상만화 궁금해" "'무한도전' 화보집 영상만화 언니의 유혹?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번 화보집과 영상만화는 25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은 MBC tshop, 오프라인은 '무한도전' 사진전 현장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사진=MBC)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