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3-12-23 18:35


스쿨룩스는 내년 2월까지 2014년 신제품 교복 출시와 함께 학부모가 제품의 품질을 직접 체험하고, 교복을 입었던 학창시절 추억도 되살리는 엄마 아빠와 함께 입어보는 스쿨룩스 교복 체험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학부모에게 슬림한 핏 라인으로 스타일은 살리면서, 신축성이 뛰어난 사방스판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까지 우수한 2014년 신제품 교복의 특징을 알리기 위해 준비됐다"고 전했습니다.



엠엘비(MLB)는 명동점 오픈을 기념해 31일까지 명동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더블 마일리지 10%적립 혜택을 선사합니다. 또한 2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권과 럭키백을, 30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에는 실용적인 보스턴 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합니다.



올리브데올리브와 퓨리탄이 협업으로 선보이는 패션잡화 브랜드 지나미가 27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합니다. 2013 F/W에 론칭한 지나미는 전통의 요소를 현대적으로 접목시켜 지나미만의 K-STYLE을 완성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또한 이번 팝업스토어 방문자에게는 D’AME D’ATOUR 핸드크림을 증정하며, 모든 구매고객에게 지나미의 은가비 클러치를 증정할 예정입니다.



아이더는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아동용 스노우웨어를 출시했습니다. 아동용 스노우 재킷은 방풍, 투습 기능이 탁월한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찬바람을 차단해주며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하다고 합니다. 또한 보온성이 우수하며 봉제선을 특수 테이프로 처리해 방수가 뛰어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스노우 팬츠와 후드 티셔츠, 아동 경량 방수 장갑도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