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커플 쪽잠, 장근석·아이유 "자는 모습도 왜 이렇게 예쁠까?"

입력 2013-12-23 11:03
수정 2013-12-23 11:03


KBS2 드라마 '예쁜 남자'의 '독보커플' 배우 장근석과 가수이자 배우 아이유의 쪽잠이 포착됐다.

23일 '예쁜 남자' 측은 극중 독고마테와 김보통으로 열연 중인 장근석과 아이유가 황혼에서 새벽까지 계속되는 촬영에 밀려오는 잠을 참지 못하고 잠이 든 모습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 장근석은 슈트를 입은 채 불편한 자세로 소파에 누워 잠시 잠을 청하고 있다. 드라마의 타이틀 롤답게 많은 촬영 분량을 소화해내는 장근석은 현장 스태프들과 밤을 지새우는 경우가 허다하다는 후문이다. 때문에 틈틈이 쪽잠을 청하며 체력을 보충하는 것은 장근석의 컨디션 조절 방법 중 하나라고.

드라마 뿐만 아니라 가수로서의 스케줄을 소화해야하는 아이유는 정신없이 분주한 촬영 현장에서 카메라가 돌아가지 않는 틈에 눈을 감고 쪽잠을 청하고 있다. 다소곳이 앉아 고개를 살짝 옆으로 뉘어보는 모습이 귀엽게 느껴진다.

드라마 제작사인 그룹에이트 관계자는 "장근석과 아이유가 틈틈이 잠을 청하는데 그 모습이 정말 예쁘다"며 "독보커플의 예쁜 모습은 어느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근성과 배려에서 나온다. 강추위 속 촬영 강행군에 제 몸 하나 챙기기 어려울 텐데도 틈틈이 스태프를 챙기며 스타 배우의 훈훈한 정을 발산하고 있다"며 현장에 따스한 온기를 불어넣는 두 배우를 향해 엄지손가락을 추켜세웠다.

한편 '예쁜 남자'는 진짜 사랑에 눈을 뜨기 시작한 독고마테와 김보통, 최다비드(이장우)의 삼각 로맨스가 빛을 발하기 시작하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독보커플 쪽잠, 자는 모습도 예쁘네" "독보커플 쪽잠, 얼마나 힘들까~" "독보커플 쪽잠, 몸관리 잘하세요" "독보커플 쪽잠, 날씨도 추운데 고생한다" "독보커플 쪽잠, 독보커플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그룹 에이트)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