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MC옆길로새' 뮤직비디오 조회 3백만 돌파

입력 2013-12-23 09:47
현대카드는 지난 6일 첫 선을 보인 'MC옆길로새' 뮤직비디오가 조회 수 3백만에 육박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현대카드의 브랜드 정신을 대변하는 메신저인 'MC옆길로새'는 2주만에 유튜브 현대카드 공식 계정을 통해서만 조회 수 270만을 돌파했습니다.

'MC옆길로새'의 뮤직비디오는 현대카드의 브랜드 철학인 'make break make'를 힙합 음악과 재미있는 영상으로 표현한 작품으로 젊은이에게 틀에 박힌 성공을 위한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새로운 자신만의 길을 찾으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잠깐 한번 보고 마는 광고가 아닌 젊은층이 재미있게 메시지를 이해하고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여 기대 이상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현대카드는 게임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전국민 옆길로새'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현대카드는 다음 달 27일까지 'MC옆길로새'의 뮤직비디오를 공유한 사람들에게 행운의 숫자를 제공하고, 다음 달 28일 오후 2시 행운의 숫자로 응모할 수 있는 게임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벤트 1등(1명) 수상자에게는 기아자동차 '소울'이 주어지고, 2등(1백명)과 3등(1천명)에게는 각각 'SONY' 헤드폰과 '현대카드 MUSIC' 쿠폰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