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이유는 신곡 '금요일에 만나요'와 '크레파스' 등이 포함된 정규 3집 앨범을 공개했다.
20일 정오에 가수 아이유의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모던 타임즈 에필로그(Modern Times-Epilogue)’의 음원이 공개됐다.
타이틀곡 ‘금요일에 만나요’는 스윙 리듬을 가미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연애 직전의 설레는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재치 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이 곡은 아이유가 직접 작사ㆍ작곡하고 기타 연주를 맡았다고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신곡 ‘크레파스’는 현재 아이유가 출연 중인 KBS 2TV 드라마 ‘예쁜 남자’ OST 삽입곡이다.
소속사 로엔트리 측은 "이번에 출시되는 리패키지 앨범에는 15곡이 담긴 CD를 비롯해 아이유의 미공개 영상과 두 번째 단독 콘서트 실황을 담은 2장의 DVD, 스페셜 북클릿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유의 리패키지 앨범은 오는 26일부터 총 1만장 한정판매 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아이유 새 앨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이유 크레파스, 금요일에 만나요 직접 작사 작곡? 들어봐야지" "아이유 크레파스, 음원 공개했구나" "아이유 크레파스, 새 앨범 기대된다" "아이유 크레파스, 외모 실력 겸비한 가수 아이유 흥해라" 등 응원 메세지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아이유는 이날 공개한 ‘금요일에 만나요’ 뮤직비디오는 ‘분홍신’ 뮤직비디오 감독 황수아가 연출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