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이 고객과의 약속을 지켜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지켜야 플랜' 캠페인을 런칭하고 디지털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지켜야 플랜'은 계획이란 단지 세우는 데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끝까지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푸르덴셜생명의 기업 철학을 담고 있습니다.
푸르덴셜 홈페이지에서는 자신의 청년, 중년, 노년에 해당하는 관심있는 에피소드를 선택하고, 선택한 내용에 따라 만들어지는 자신의 일생 이야기를 '마이 스토리'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 영상을 보는 중간에 각각의 에피소드에 맞는 보험에 대한 궁금증을 보여주고, 이를 클릭하면 푸르덴셜생명 라이프플래너가 이에 대한 해답을 들려주는 '베스트 솔루션' 영상도 볼 수 있습니다.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두 가지로 진행됩니다.
첫 번째는 자신이 만든 '마이 스토리' 영상을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1명), 바디샵 화이트머스크 선물세트(12명), 스타벅스 기프트콘(400명) 등을 제공합니다.
두 번째는 11가지 '베스트 솔루션' 영상 중 하나를 골라 추천하고 추천 사유를 적으면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과 캐논 EOS 100D White(2명), 영화관람권 2장(165명) 등 총 581명에게 경품을 지급합니다.
손병옥 푸르덴셜생명 사장은 "내년 창립 25주년을 맞이하여, 그동안 가장 신뢰받는 회사가 되고자 끊임없이 노력해왔던 푸르덴셜생명의 기업 철학을 다시 한번 전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