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동해와 은혁이 디지털 싱글 '아직도 난'을 깜짝 발표하고 17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공개 뒤 18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동해&은혁의 디지털 싱글 '아직도 난'은 감미로운 기타 소리에 어반 느낌이 더해진 감성적인 음악으로 그 동안 '슈퍼쇼' 콘서트 무대를 통해 '떴다 오빠' 오 노!(Oh NO!)' '아이 워나 댄스(I WANNA DANCE)' 등 등 밝고 유쾌한 매력을 보여줬던 동해&은혁의 색다른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특히 이번 디지털 싱글은 올 한해 전 세계를 무대로 성공적인 월드 투어를 펼친 슈퍼주니어가 데뷔 8주년을 기념해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고자 준비한 연말 서프라이즈 선물. 멤버 동해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만큼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동해&은혁의 무대는 28일과 29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에서 열리는 슈퍼주니어 연말 단독 콘서트에서 최초로 만날 수 있어 콘서트장을 찾는 관객들을 한층 설레게 할 전망이다. 음원 공개에 앞서 16일 오후에는 에스엠타운(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아직도 난'의 티저 영상도 공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동해 은혁 유닛 '아직도 난' 콘서트에서 볼 수 있다니 기대되네" "동해 은혁 유닛 '아직도 난' 오! 드디어 또 새 노래가 나오는건가!" "동해 은혁 유닛 '아직도 난' 동해가 직접 작사 작곡했다니 기대된다" "동해 은혁 유닛 '아직도 난'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네" "동해 은혁 유닛 출격! '아직도 난' 좋다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연말 단독 콘서트 '에스엠타운 위크 슈퍼주니어-트레쥬어 아일랜드(SMTOWN WEEK SUPER JUNIOR-Treasure Island)'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사진=SM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