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메이킹, '응답하라 1994' OST도 달콤할까?

입력 2013-12-15 10:32
수정 2013-12-15 10:32


배우 유연석이 녹음실 속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유연석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에 열정이 가득한 모습으로 녹음에 참여하고 있는 유연석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는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의 OST를 녹음하는 것으로 공개된 영상 속에서 유연석은 자신의 파트를 열창하거나 음악 감독의 설명을 주의 깊게 들으며 OST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또 지긋이 눈을 감고 노래를 부르던 도중 자신을 향한 카메라를 발견하자 부끄러운 듯 미소를 지어 눈길을 끌었다.

유연석은 '응답하라 1994'에서 다정다감하고 부드러운 밀크남부터 오랜 시간 한 여자만을 바라보며 지고지순한 사랑을 표현하는 뚝심남의 면모를 드러내며 사랑받고 있다.

칠봉이를 연기하며 사랑 받고 있는 유연석은 이번 메이킹 영상에서도 진지함과 귀여움을 오가는 이중 매력을 과시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유연석 메이킹 정말 훈남" "유연석 메이킹 캐릭터 잘 골랐다" "유연석 메이킹 맨날 악역만하더니" "유연석 메이킹 멋져" "유연석 메이킹 몸이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응답하라 1994' 방송에서는 일본으로 떠났던 칠봉의 인터뷰 장면이 그려졌다.

특히 그가 바다 건너 일본에서도 나정(고아라)을 향한 변치 않는 마음을 드러내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물들였다.(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