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업데이트 기념 '형돈이와 대준이' 테마송 공개!

입력 2013-12-12 13:28


형돈이와 대준이가 카트라이더 업데이트 기념 신규 테마송을 공개했다.

12일 넥슨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인조 남성 힙합듀오 '형돈이와 대준이'가 부른 신규 테마송 '또, 라이더'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또, 라이더'는 '카트라이더 2014' 업데이트를 기념해 제작된 테마송으로 친숙한 '카트라이더'의 배경음(BGM)을 샘플링한 강렬한 비트의 힙합곡이다.

또한 '또, 라이더'의 뮤직비디오는 '형돈이와 대준이'의 멤버, 개그맨 정형돈과 가수 데프콘(본명 유대준)이 음악에 맞춰 익살스러운 연기 선보이며 눈길을 끈다.

넥슨 김진수 팀장은 "카트라이더의 BGM이 형돈이와 대준이의 음악성이 더해진 멋진 힙합곡으로 재탄생해 즐겁다"며, "경쾌한 테마송과 함께 새롭게 문을 연 카트라이더 2014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트라이더'는 전국민의 3분의 1인 1800만 명이 즐기는 국민 레이싱 게임으로, 서비스 초창기 최고 동시접속자수 22만 명을 기록을 남긴 바 있다.

현재 한국 외 중국, 대만, 인도네시아에 진출해 인기리에 서비스되며 전세계 2억70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카트라이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카트라이더, 형돈이와 대준이 오랜만이다" "카트라이더, 한때 진짜 많이 했던 게임인데" "카트라이더, 업데이트 소식을 이렇게 알리는구나" "카트라이더, 형돈이와 대준이 뮤비보러 가야겠다" "카트라이더, 업데이트 버전 한번 해볼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또, 라이더' 음원은 홈페이지(http://kart.nexon.com/Events/2014/Intro/Index.aspx)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사진=넥슨 홈페이지, 해당 뮤비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