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향초 바이 네이처, ‘만남의 향기로 기억되는 그 시작’

입력 2013-12-11 18:04


‘더 향초 바이 네이처(the HYANGCHO by nature)’가 13일 클래치앤바르도청담에서 향기로 지속되는 아름다운 인연을 주제로 론칭 파티를 진행한다.

새롭게 론칭을 앞둔 ‘더 향초 바이 네이처’는 미국에서 인증 받은 유기농 성분으로 제작된 오가닉 소이 캔들로 건강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8가지 다양한 향기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출시된다.

이번 론칭 파티는 ‘만남이 향기로 기억되는 그 시작’이라는 콘셉트로 기자, 감독, 디자이너, 모델, 파워 블로거, 아티스트, 배우, 쇼핑몰 CEO 등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자연스럽고 편한 만남을 갖는 파티 캠페인(Party Campaign)이다.

오프닝 파티에서는 마음에 드는 향에 투표를 하면 추첨을 통해 시그니처 향을 보내주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더 향초 바이 네이처 관계자는 “이번 론칭 행사는 완전한 우연이 중대한 필연으로 이어진다는 ‘세렌디피티(serendipity)’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되었다”며 “소이 왁스(Soy Wax)의 다채롭고 향만큼 아름답고 우연한 만남이 필연적 인연으로 발전하는 그 중심에 ‘더 향초 바이 내추럴’이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더 향초 바이 네이처)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