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들이 크리스마스에 가장 받고 싶은 스킨케어 선물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인 것으로 조사됐다.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크리스마스에 가장 받고 싶은 스킨케어 선물은 무엇인가?'라는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제품을 선택한 남성들이 가장 많아 '동안 열풍'에서 남자도 예외가 아님을 입증했다.
6일간 진행된 이번 설문조사에는 랩 시리즈 페이스북 회원 227명이 댓글로 참여했다.
설문 결과 남성들이 가장 받고 싶은 스킨케어 선물 1위는 프리미엄 스킨케어를 완성해줄 고기능성 스킨 리차징 워터로션과 고보습 안티에이징 크림이었다. 응답자들은 "춥고 건조한 겨울 칙칙해지고 탄력을 잃어버린 피부를 생기있고 촉촉한 피부로 되돌릴 수 있는 고기능 스킨케어 제품이 필요하다"고 답했다.
2위는 그루밍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보습 스킨제품인 워터로션과 자외선 차단기능을 갖춘 데일리 로션이 차지했다. 3위는 그루밍의 첫 단계인 클렌저와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해 그루밍을 완성해주는 BB크림이 차지했다.
랩 시리즈는 이같은 설문 조사에 발맞춰 13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김정숙 차장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에 감사함을 전할 수 있도록 스킨케어 세트와 향수 세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