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진구 영화 '화이' T스토어 판매 시작‥ 올레 IPTV 서비스는 언제부터?

입력 2013-12-11 14:22


김윤석, 김성균, 여진구 등이 출연한 영화 '화이'의 'T 스토어' 판매가 시작됐다.

최근 KT의 IPTV 서비스 올레tv 측은 영화 '화이' 서비스를 1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또 T스토어에는 화이 VOD가 출시됐다.

영화 '화이'는 5명의 범죄자에게 길러진 소년 화이(여진구)와 이들의 아버지를 자처한 범죄조직 낮도깨비(김윤석, 조진웅, 장현성, 김성균, 박해준)가 어느날 마주한 숨겨진 진실을 통해 변화되는 모습을 담은 영화다.

특히 여진구는 이 영화로 제 34회 청룡영화제, 제33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신인남우상을 휩쓸면서 최고의 대세 배우로 떠올랐다.

화이 IPTV 서비스 및 T 스토어 판매 소식에 누리꾼들은 "화이 재밌던데", "화이 여진구 다시 보고 싶다", "화이 김윤석 연기 너무 무서웠다", "화이 여진구 연기가 빛났지", "화이 IPTV 서비스 벌써? 빠르다", "화이 IPTV 서비스가 뭐에요", "화이 T 스토어에서 구매해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IPTV 서비스 올레tv는 11일부터 영화 '컨저링'을 프리미엄 서비스인 클라우드 DVD 형태로 단독 제공한다고 밝혔다. '컨저링'은 꿈에 그리던 새로운 집을 갖게 된 한 가족이 겪게 되는 기이한 현상을 다뤘다. '컨저링'은 전미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3일 만에 제작비의 2배가 넘는 수익을 기록한 작품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