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본적인 리프팅 시술 ‘피아니시모’, ‘겟잇뷰티’서 소개

입력 2013-12-11 10:00


(사진제공= 린클리닉)

누구나 나이가 들면 노화가 찾아오기 마련이다. 피부는 탄력을 잃고 쳐지고, 얼굴의 주름은 한층 더 깊어지게 되는 것이다. 노화의 원인은 다양하지만 효과적인 개선책을 찾는 것은 쉽지 않다.

노화를 늦추기 위해 기능성 화장품이나 마사지, 식습관 개선 등의 자가적인 방법이 등장하고 있지만 이는 근본적은 해결이 아니라는 한계가 있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피부과나 성형외과 등을 찾아 리프팅 시술이나 동안 성형 등을 받는 일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절개를 요하는 수술이나 실을 넣는 등의 리프팅 시술을 다소 부담스럽게 여기는 이들도 적지 않다. 이에 바쁜 현대인들 사이에서는 수술적인 거부감과 피부에 주입되는 물질의 이물감, 시간적 여유 등을 문제로 비수술적인 시술을 선호하는 분위기다.

이러한 비수술적 리프팅 시술도 기술발전을 거듭하며 최근에는 고주파와 체외충격파 등을 이용한 ‘피아니시모’ 등의 방법도 등장했다.

이는 고주파로 얼굴의 불필요한 지방층을 파괴하고 체외충격파로 근육의 피로를 풀어 낸 후 피부 자체의 탄력을 키우는 시술이다. 근육과 지방, 피부를 모두 개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린클리닉 김세현 대표원장은 “피아니시모는 기존 리프팅 시술과 같이 피부탄력증강을 시켜줄 뿐만 아니라 얼굴의 지방 부피를 감소시켜 근육의 피로해소까지 시켜주는 새로운 리프팅 시술”이라며 “근막, 부종, 염증 등을 개선해 근본적인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밝혔다.

실제 피아니시모 시술은 오는 11일 수요일 밤 9시 케이블채널 On style 의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get it beauty) 2013’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겟잇뷰티 37회 방송은 모공시술, 화이트닝 시술 등의 피부로 고민하는 여성들의 고민도 해결해 주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 출연하는 린클리닉은 이미 ‘겟잇뷰티’, ‘다이어트마스터’, ‘올리브쇼’ 등의 다양한 지상파, 케이블 방송에서 해당 시술에 대해 소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