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주간 TV 속 스타들은 뭘 입고 나왔을까. 이번 주 TV유행예감에서는 TV 속 스타들의 아이템들에 대해 알아봤다.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은 지난 17회에서 박신혜와 이민호의 가슴 아픈 이별이 전파를 타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극 중 이민호를 떠나는 박신혜의 마지막 모습이 CCTV를 통해 노출되었는데 눈물을 머금고 손을 흔드는 장면은 애틋함과 청초한 박신혜의 매력이 돋보였다. 이날 박신혜는 그레이 컬러의 포근하게 감싸는 부드러운 느낌의 니트를 입었는데 거기에 블랙 컬러의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잠뱅이 다운 점퍼를 매치하여 멋스러운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하였다.
공유가 영화 ‘용의자’의 개봉을 앞두고 SBS ‘런닝맨’에서 녹슬지 않은 예능감을 과시했다. 모든 여성들의 마음에 불을 지핀 방화죄 용의자로 등장한 공유는 특유의 ‘매너남’다운 매력적인 모습과 함께 때론 박력 있는 상남자로 변신하는 등 팔색조 매력으로 본인의 죄목인 여심 방화죄 값을 다했다. 더욱이 공유는 야외 미션 중에 선보인 오렌지 컬러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패딩 스타일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부족함이 없었다.
KBS2 수목드라마 ‘예쁜남자’ 속 이장우의 캠핑 패션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집은 창고로 쓰고 마당에서 텐트로 생활하는 4차원 ‘최다비드’ 역할을 맡은 이장우. 먼저 모자 가발로 특이한 패션센스를 선보이며 매회 유니크한 스타일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그가 5일 지난 방송에서 독특한 피엘라벤 패딩케이프를 이용한 글램핑룩으로 완성해 시선을 끌었다.
KBS2 수목드라마 ‘예쁜남자’에서 김보통의 패션이 매회 화제에 오르고 있다. 장근석을 짝사랑하는 김보통 역할을 맡은 아이유의 ‘보통룩’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증명해 주고 있다. 극중 김보통은 평범함을 거부하는 색다른 패션이 핫 아이템이 되어 시청자들의 보는 재미까지 사로잡고 있다. 특히 12월 5일 방송된 데님 오버롤즈와 스타일링한 스파이시칼라 오리 니트는 앙고라 느낌의 따뜻한 소재에 귀여운 오리패턴이 러블리 ‘보통룩’을 완성시켰다. 또한 블랙 앤 화이트 짝짝이 스타킹을 신어 화제가 된 룩에서는 깜찍한 느낌의 스파이시칼라 숏 가디건에 빨간장미 코사지를 스타일링하여 톡톡 튀는 캐릭터의 매력을 보여주었다.
JTBC 월화미니시리즈 ‘네 이웃의 아내’ 속 정준호의 댄디한 중년 스타일링이 화제다. 탄탄한 스토리와 연기자들의 명품 연기로 매 회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네 이웃의 아내’에서 정준호가 골프웨어를 이용한 내추럴룩을 선보여 시선을 모았다. 평소 남다른 패션 센스를 가지고 있는 정준호는 얼마 전 플레이보이골프 로얄 블루 컬러의 패딩을 착용해 경쾌한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그는 톤 다운된 블루컬러의 후드를 함께 착용, 세련된 톤온톤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또 그는 셔츠를 이용해 화사하고 트렌디한 홈 스타일링을 뽐냈다. 그는 밝은 옐로우 컬러의 셔츠를 착용해 젊고 생기 있는 스타일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다른 장면에서 정준호는 기본칼라에 이중 배색 포인트를 준 플레이보이골프 그레이 컬러 니트를 착용해 차분하고 댄디한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① 공유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패딩: 날도 추운데 옷이라도 따뜻하게 입어야지...남친도 없는데...
② 아이유 스파이시칼라 오리 니트: 귀여움을 한껏 올려줄 아이템
③ 박신혜 잠뱅이 다운 점퍼: 베이직한게 옷 매치할 때 최고지~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