숀리 바디스쿨 사회환원 프로젝트, 다이어트 사각지대는 없다!

입력 2013-12-10 10:24


연말이 되면서 다시 새롭게 다이어트로 건강하고 매력적인 몸매를 만들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단기간에 건강한 몸매를 만드는 연예인들을 보면서 경제적인 여건 때문에 실천할 수 없다고 좌절했던 이들이라면, 숀리바디스쿨의 사회환원 프로젝트에 관심을 기울여봐도 좋을 듯싶다.

숀리 바디스쿨은 숀리 핏푸드몰과 함께 다이어트와 건강관리에 특화된 ‘사회 환원 프로젝트, 도전! 다이어트킹!’을 시작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숀리바디스쿨은 고도비만 환자들을 포함해 비만으로 삶의 의욕을 잃은 사람들을 위해 숀리가 직접 개발한 건강 다이어트 비법을 선보이고 있으며, 초고도비만 환자였던 가수 빅죠도 이를 통해 150kg의 체중을 감량한 밝혀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번 사회환원 프로젝트는 내년 2월부터 5월까지 총 4개월 동안 실시될 예정이다. 총 8명을 선정하여 진행되며, 프로젝트 기간 동안에는 모든 운동프로그램과 식단이 무료 제공된다.

숀리 바디스쿨 관계자는 “건강한 몸과 정신을 사회에 환원한다는 의미에서 실시되는 프로젝트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다이어트를 통한 몸매 만들기는 물론이고 건강에 대한 만족과 함께 전체적인 인체 힐링을 전달할 예정”이라며, “방법을 모르거나 의지가 부족해 다이어트 사각지대에 있었던 많은 사람들이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만족을 실천하고 희망을 갖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사회환원 프로젝트 모집은 12월 1일부터 시작됐으며 내년 1월 18일 까지 서류 접수가 진행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내년 1월 25일 논현점에서 면접을 진행하고 당월 27일에 최종 합격자 8인이 발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 bodyschoo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