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지현이 서강대학교에 수시로 합격했다.
남지현 소속사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남지현이 서강대학교 심리학과 수시 전형에 합격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몇 군데 수시 합격 소식을 들었는데 최근 서강대학교에 가기로 했다"고 덧붙여 말했다.
특히 남지현의 수시합격 소식은 배우 활동과 관련 학과가 아닌 심리학과에 진학해 더욱 눈길을 끈다.
남지현이 심리학 관련 분야를 공부하고 싶은 마음이 컸기 때문이라고 전해졌다.
남지현 측 관계자는 "우선은 학업에 집중하면서 좋은 작품을 골라 팬들 앞에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고 전했다.
남지현 수시합격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남지현 수시합격, 심리학과 전공? 의외네 "남지현 수시합격, 축하합니다” “남지현 수시합격, 연기전공이 아니네” “남지현 수시합격, 다른 수시합격 학교는 어디일까" "남지현 수시합격, 포미닛 멤버인 줄" "남지현 수시합격, 배우 활동도 기대할게요~" 등의 다양한 반응이 나오고 있다.
한편, 배우 남지현은 9살 때인 지난 2004년 MBC '사랑한다 말해줘'로 데뷔, ‘선덕여왕’의 덕만공주 역을 비롯해 ‘로비스트’, ‘대왕세종’, ‘에덴의 동쪽’, ‘자이언트’,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자이언트‘ 등 다수의 드라마에서 주인공들의 아역을 도맡으며 연기파 아역으로 인정받았다.
또한 최근에는 영화 '화이:괴물을 삼킨 아이'에서는 여진구의 첫사랑 유경 역으로 등장해 깊은 인상을 남겼다. (사진=남지현 미니홈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