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첫눈', 겨울 스페셜 앨범 수록곡‥음원 차트 상위권 '올킬'

입력 2013-12-09 15:19


12인조 그룹 엑소(EXO)가 '12월의 기적' 발매와 함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5일 엑소는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겨울 스페셜 앨범 '12월의 기적((Miracles in December)'을 공개했다

'12월의 기적'은 공개직후 멜론, 엠넷,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모든 음원 사이트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무서운 저력을 과시했다.

특히 이번 스페셜 앨범에 담긴 노래 'Christmas day', '첫눈', '12월의 기적'이 1위를 앞두고 서로 경쟁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신곡 '12월의 기적'은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아름다운 스트링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발라드 장르로,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 후 겪는 그리움과 애절한 마음을 담았다.

또한 '첫눈'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1년전 헤어진 사람에게 다시 전화를 하고 싶다는 애절한 마음을 담은 미디어템포의 곡이다.

지금까지 '늑대와 미녀', '으르렁' 등 강렬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엑소는 이번 앨범에서 감성적인 음색으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엑소 '첫눈'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엑소 '첫눈', 완전 대박이야", "엑소 '첫눈', 너무너무 좋아요", "엑소 '첫눈' 뿐만 아니라 '12월의 기적'에 있는 모든 노래 짱이에요", "엑소 사랑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