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두피케어 위한 특별솔루션!

입력 2013-12-09 14:32
수정 2013-12-10 07:49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겨울철 두피케어 에 비상이 걸렸다. 우리나라의 겨울철 평균 습도는 40~50%로 적정습도인 60%에 미치지 못하기 때문에 두피는 겨울 내내 건조함을 호소한다.

이뿐만이 아니다. 겨울철 두피 속은 뜨겁지만 바깥 온도는 차기 때문에 온도 차이로 인해 트러블이 두피 표면으로 올라오지 못하고 결정성 형태로 두피 속에 덩어리처럼 내재되어 응축되는 현상이 발생하기도 한다. 이렇게 응축된 피지, 염증 등의 두피 트러블이 모공을 막고 있으면 두피가 질식되어 오히려 탈모의 위험성이 높아지므로 그 어떤 때보다 관리에 신경 써야 하는 시기이다.

보통은 겨울에 본격적으로 나타난 탈모증상이 봄이 되면 호전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이러한 두피 문제를 관리하지 않고 방치하게 되면 봄이 되더라도 탈모현상이 지속되면서 더욱 악화될 수 있는 시기이므로 증상을 발견한 초기에 두피케어는 꼭 필요하다.

▷겨울철 두피문제개선 + 두피 릴렉싱의 1석 2조효과를 누려라

실내외 온도차가 심한 겨울철에는 비듬, 염증, 지루성, 탈모 등 두피문제를 개선하기 위한 관리와 더불어 경직된 두피를 이완시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테라피를 겸한 관리를 하는 것이 좋다.

웰킨 두피탈모 센터 에서는 겨울철 문제성 두피맞춤관리를 위한 두피 타입별 두피케어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두피릴렉싱의 시너지효과를 위한 두피 헤드스파 프로그램이 인기이다. 스톤 테라피, 도자기마사지등과 같은 두피 전문 기구를 이용한 두피 릴렉싱 테라피로 몸안에 림프순환이 안되어 축적된 독소 제거 및 경직된 두피를 이완시켜 줄 뿐 아니라 스트레스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이와 관련된 프로그램으로는 데톡스 케어, 오리엔탈 두피테라피, 안티 스트레스 케어가 있다.

▷시간적 여유 없다면, 수분과 영양함량 높인 성분관리로!



겨울철 얼굴피부의 보습관리에 집중하듯 두피에도 수분을 공급 할 수 있는 전문 두피세럼이나 두피앰플 사용으로 두피의 수분 보호막을 형성 시켜주고 영양을 넣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두피와 모발에 수분 보충과 두피 보호막 조절기능을 향상 시켜주며, 동시에 두피앰플은 겨울철 약해진 두피의 면역성을 강화하여 문제성 두피에 빠르게 작용하여 탄탄한 두피를 만들어 준다..

웰킨 두피탈모 센터 부설연구소에서 7년간의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출시한 Solep(솔랩) 셀룰러 하이드레이션 세럼은 히아루로닉 에시드, 마린 콜라겐의 풍부한 수분력과 세포성장을 촉진하는 DL-판테놀이 두피에 부족한 수분형성을 도와 지치고 거칠어질 수 있는 두피진정과 보습공급으로 유수분 밸런스 케어에 도움을 준다.

Solep(솔랩) 하이퍼 타임리스 앰플은 영양성분이 풍부한 갈락 토미세스를 주성분으로 함유하여 민감한 문제성 두피를 손상을 빠르게 진정시킴과 동시에 두피 보습관리까지 가능한 발효에센스이다.

이외에도 너무 잦은 뜨거운 사우나와 찜질방 이용은 두피손상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고 두피에 맞는 올바른 샴푸사용으로 두피의 청결상태를 유지하도록 하자. 또한 간단하게 지문을 이용하여 두피의 피지선을 자극해 마사지를 해주면 두피 혈액순환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적당한 피지생성으로 겨울철 건조한 모발의 정전기를 막을 수 있다.

02-322-19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