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시티’ 크리스마스기념 견본주택 이벤트실시

입력 2013-12-06 17:44


대우건설이 송도 국제업무단지(IBD) G1-2블록에 분양중인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시티’ 견본주택에서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시티 견본주택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자신의 소망을 적은 카드를 나무에 거는 ‘소망의나무’ 이벤트를 12월 7일(토)부터 22일(일)까지 진행한다. 이 소망의 나무에는 방문객들이 작성한 소망의 글이 열매처럼 달리게 되며, 응모권도 함께 작성하면 추첨을 통한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경품추첨은 12월22일 오후 3시에 실시할 예정이다.

특히, 추운 날씨에도 견본주택을 찾아오는 방문객을 위해 따뜻한 호빵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호빵이벤트는 겨울 동안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시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기념과 더불어 올 한해를 마무리하며 새해의 소망을 적는 의미를 담고 있다” 며 “특히, GCF 사무국과 세계은행(WB)이 본격업무를 시작함으로써 송도의 국제적 위상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기에 주말 동안 많은 방문객들이 찾을 거라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국제기구들이 들어선 G-타워와 길 하나 사이를 두고 마주보고 있는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시티’는 지하 2층~지상 27층, 2개동, 전용면적 24~58㎡ 총1140실 규모로 공급된다. 선호도가 높은 전용 30㎡이하 소형이 전체의 90% 이상이다. 단지는 인천 송도 국제업무단지(IBD) G1-2블록에 공급되며, 인천지하철 1호선 센트럴파크역이 400m거리에 위치해 도보 5분이 채 걸리지 않는 초역세권 단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