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 오늘의 뷰티 신상

입력 2013-12-06 18:20
수정 2013-12-06 18:21


코스리스는 베이비케어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베이비 클렌징 워터는 아기에게 상쾌함을 주는 가장 이상적인 제품으로 따로 씻어낼 필요가 없습니다. 관계자는 “카모마일, 로즈, 오렌지 플로랄워터의 완벽한 결합으로 아기의 민감하고 섬세한 피부의 노폐물을 부드럽게 없애 피부를 촉촉하고 산뜻하게 만들어 준다”고 전했습니다. 베이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은 사용하기 쉽고 끈적임 없는 텍스처로 아기의 피부를 언제든지 편안하고 촉촉하게 보호해준다고 합니다.



옥시레킷벤키저는 스트레스로 뭉친 전신을 부드럽게 마사지할 수 있는 바디 마사지 투인원 젤을 내놨습니다. 물로 쉽게 씻겨지는 수용성 제품으로 안전성이 입증되어 국소부위를 포함한 전신에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알로에 베라 성분으로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주는 수딩, 아로마 테라피에 널리 쓰이는 달콤한 향의 일랑일랑 오일로 피곤을 풀어주는 인챈팅, 에너지 음료에 많이 쓰이는 과라나를 넣어 생기를 되찾아 주는 바이탈라이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로리아는 보습 및 진정 효과가 뛰어날 뿐만 아니라 향수를 뿌린 듯 오랜 시간 향이 지속되는 핸드크림 2종을 선보입니다. 알로에와 시어버터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주고, 마카다미아 너트와 아보카도 오일이 피부 진정 효과를 줍니다. 또한 흡수력이 빨라 산뜻하게 마무리되며, 향수를 뿌린 듯 오랜 시간 세련된 향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앳 라스트 시어버트 핸드크림과 원더 시어버터 핸드크림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오늘(Onl)은 한겨울 차가운 바람에 건조하고 갈라지는 손과 발을 위한 고보습 보디라인 스위트 주스 마카다미아 넛츠를 선보였습니다. 관계자는 “따뜻한 느낌의 스위트아몬드향과 풍부한 영양감, 저자극의 식물성 보습성분을 함유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진한 보습케어를 도와주는 초고보습 식물성 포뮬러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하고 손과 발을 보들보들하고 촉촉하게 관리해준다고 하네요. 스위트 주스 마카다미아 넛츠 핸드 버터와 스위트 주스 마카다미아 넛츠 풋 크림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시크릿키는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스타팅 트리트먼트 리치 밤을 내놨습니다. 스타팅 트리트먼트 리치 밤은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엉클어진 피부 리듬을 바로 잡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본연의 탄력성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또한 쉐어버터, 마카다미아씨오일, 스윗아몬드오일, 아르간트리커넬오일, 야자씨드버터 등 자연 친화적인 성분의 자연 보습 밤으로 바르는 즉시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이 손실되는 것을 방지해준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