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EXO) '12월의기적' 음악 차트 휩쓸어! '폭풍 화제'

입력 2013-12-06 09:33
그룹 엑소(EXO)의 신곡 '12월의 기적'이 각종 음악차트 1위를 석권하며 연말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5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된 엑소의 겨울 스페셜 앨범 타이틀 곡 '12월의 기적(Miracles in December)'은 멜론 벅스 지니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 9개 차트에서 실시간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엑소의 겨울 스페셜 앨범 '12월의 기적(Miracles in December)'은 지금까지 다이나믹한 퍼포먼스로 큰 인기를 모았던 엑소의 또 다른 감성적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곡들로 구성되었으며, 더욱 풍성하고 완성도 높은 앨범을 위해 최고의 오케스트라 녹음실로 손꼽히는 미국 테네시주 소재의 Ocean Way Nashville Studios에서 세션 녹음을 진행하는 등 심혈을 기울여 제작됐다.

특히 타이틀 곡 '12월의 기적(Miracles in December)'은 5일 Mnet '엠 카운트다운'을 통해 처음 공개된 후 호평을 얻고 있는 상황. 감미로운 멜로디와 멤버들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는 무대로,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뛰어난 보컬 실력까지 인정을 받고 있다.

한편 엑소는 6일 KBS2 '뮤직뱅크' 7일 MBC '쇼 음악중심' 8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이 달 한 달 동안 스페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사진=SM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