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12월의 기적(Miracles in December)'으로 돌아온 그룹 엑소(EXO) 멤버 디오의 속눈썹 인증샷이 공개됐다.
5일 Mnet '엠 카운트다운' 공식 트위터에는 '리허설 중이에요! 얼마나 감미로울지 느낌 오시죠? 무대뿐만 아니라 엑소 완전체가 준비한 깜짝 선물이 있으니 꼭! 본방사수 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이날 엑소 멤버 백현 디오 첸의 신곡 '12월의 기적' 무대가 처음 공개된다. 5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겨울 스페셜 음반 타이틀 곡 '12월의 기적'은 겨울에 어울리는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과 아름다운 스트링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발라드로 한국어 버전은 멤버 디오(D.O.) 백현 첸이, 중국어 버전은 루한 백현 첸이 함께 부른다.
사진 속 디오는 눈동자가 아래로 향하게 해 마치 눈을 감고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감정에 몰입한 디오에게서는 따뜻한 소년의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것. 특히 감은 눈 때문에 선명한 속눈썹이 눈길을 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디오 속눈썹 미남 아기같다" "디오 속눈썹 미남 피부가 어쩜 저렇게 좋을까" "디오 속눈썹 미남 속눈썹도 엄청 길구만" "디오 속눈썹 미남 귀여워! 갖고싶다!" "디오 속눈썹 미남 무대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net '엠 카운트다운' 트위터)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