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2013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에서 5년 연속 수상의 연예를 안았다.
김현중은 지난 1일 홍콩에서 열린 '2013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Yahoo Asia Buzz Awards 2013)'에서 '올해의 인기 검색 한국 아티스트상'을 수상하며, 2009년부터 5년 연속 수상하는 진기록을 세웠다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는 검색 통계를 기반으로 1년 간의 연예계 트렌드를 발표하고, 그 해를 가장 뜨겁게 달군 최고의 스타를 선정해 시상하는 글로벌 프로모션이다.
김현중이 수상한 '올해의 인기 검색 한국 아티스트상'은 야후 포털사이트에서 전 세계인들이 1년 간 가장 많이 검색한 아티스트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김현중은 소속사 키이스트를 통해 "드라마 '감격시대' 촬영 도중 수상 소식을 전해 들었다"며 "촬영 스케줄로 인해 시상식에 참석하지는 못했지만 5년 동안 한결 같이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더 좋은 연기와 노내로 보갑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현중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 수상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현중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 수상 축하해요", "김현중, 5년 연속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 수상하다니 대단해", "김현중의 인기 정말 대단하구나..5년 연속이라니", "김현중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 수상, 역시 한류스타 인기는 무섭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현중이 출연하는 KBS2 새 수목드라마 '감격시대'는 1930년대 배경으로 한·중·일 남자들의 우정과 사랑 등을 담은 드라마로 내년 1월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