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가 이번 한 달 동안 쇼핑과 외식 등 연말 회원들이 자주 이용하는 분야에서 구매금액의 50% M포인트 결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합니다.
현대카드는 연말 선물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쇼핑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는 9일과 10일 이틀간은 G마켓에서 결제 건당 최고 3만 M포인트까지 구매금액의 50%를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고, 11일과 12일에는 GS SHOP에서 구매금액의 50% M포인트 결제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12일부터 14일까지, 레고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5일과 6일 결제금액의 절반을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주 월요일에는 미스터피자, 화요일은 TGI 프라이데이와 피자헛, 수요일은 도미노피자와 불고기브라더스에서 이용금액의 50%를 M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파파존스에서는 이번 한 달 동안 요일에 상관 없이 상시 50% M포인트 결제 서비스가 제공되고, 아웃백은 5일, 빕스에서는 19일에 이용금액의 절반을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오는 7일부터 전국 모든 CGV에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영화 티켓 1장당 4천 M포인트씩 결제에 포인트 활용이 가능하고, 주중에는 장당 2천 M포인트씩 티켓 구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는 연말 카드 지출이 늘어나는 회원들을 위해 업종별로 2~4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제공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