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창업의 블루오션 "산후도우미" 사업이 뜨고 있다

입력 2013-12-03 11:11


최근 1인 가족 시대의 핵가족화 진행과 더불어 고령화현상 증가 추세의 영향으로 출산장려정책에 대해 많은 문제들이 야기되고 있다. 이를 기반 하여, 여성 출산에 있어서도 과거와는 달리 가족에 대한 의존적인 부분에서 벗어나, 보다 전문적인 기관을 통해 안심하고 산후조리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찾고 있는 것이 요즘 현상이다.

전문적인 산후조리업체 기관 중에서도 특히, 많은 산모들이 산후도우미 서비스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있으면서 그에 따른 편의성에 대해서도 인정을 하고 있는 바다. 이렇듯, 산모들이 산후도우미 파견에 있어서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는 이유는, 무엇보다 비용대비 측면에 있어서 저렴하면서도 위생적이고 안정적인 환경 안에서 최대한 편하게 산후조리를 할 수 있다는 점에 있다.

여성출산은 각 가정들이 지속적인 경기 불황 속에서도 출산 및 아기에 관련한 비용을 필수적으로 소비한다는 점에서, 오랜 시간 안정적인 수요를 창출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때문에 어떤 분야를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는 초기창업자들에게 창업 리스크에 대한 걱정을 많이 줄여주고 있다.

여성출산에 있어서 새로운 가능성을 개척하고 발전하고자 산후조리업체인 미미하우스에서는 국내외로 성정해 나갈 산후조리 전문 사업 파트너를 모집하고 있다. 지점운영자의 자격조건으로는 출산과 육아경험이 있는 자로 30~50대 이상의 여성으로, 전문적인 경력과 더불어 마케팅과 홍보를 포함하여 고객을 위한 서비스 마인드가 투철한 열정이 있는 자라면 충분하다.

초기창업에 있어서 고민이 된다면 본사에서 기본적인 교육을 비롯하여 차별적인 경영을 위한 다양한 교육들을 준비 중이다. 무엇보다 가맹비와 관련된 그 외에 부수적인 요인들에 대해서까지, 모두 본사를 통해서 부담 없이 지원을 해 준다는 것이 특별한 장점이다. 또한, 가맹점의 조기 정착을 위해 본사의 집중적인 관리와 더불어 6개월간의 로얄티 면제를 통해, 초기 부담을 줄이고, 투자대비 효과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여성출산이라는 차별화 된 아이템으로 어떤 사회 경제적인 환경에 있어서도, 긍정적 시장 분야일 뿐만 아니라, 시장 내, 동종 업계 내 에서도, 비용 부담 없이 가족적인 분위기 안에서 편안히 믿고 산후조리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지속적인 성공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이 산후도우미 가맹점 창업의 핵심이다.

마미하우스 박문정 대표는 각 가맹점들이 최대한의 효율을 낼 수 있도록, 지원 시스템을 갖추고 투자하고 있기 때문에, 가맹점 역시 마케팅, 운영, 블랙컨슈머에 대한 대처 등에 이르기까지 적극적인 자세를 견지한다면, 실패 가능성이 매우 낮은 아이템이라고 말한다. 그가 말하는 본사와 가맹점 간, 진정한 파트너쉽을 통해, 소자본으로 성공가능성 높은 산후도우미 아이템에 도전하고자 한다면?

마미하우스 가맹 문의: 1544-5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