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여진구의 슈트 패션이 공개돼 화제다.
tvN 시트콤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의 여진구가 완벽한 슈트 패션으로 남성적인 매력을 뽐냈다.
2일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서 여진구는 깔끔하고 멋스러운 슈트를 입고 댄디한 겨울 남자로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국민 남동생'으로 떠오른 여진구는 이번 '감자별'에서 첫 성인연기에 도전, 한 여자만을 바라보는 로맨스 연기도 완벽히 소화하며 호평 받고 있다.
여진구가 멋스러운 슈트 패션을 선보인 이유는 '감자별'에서 완구회사 '콩콩'에 입사하기 때문. 2일 방송될 '감자별' 31회에서 여진구(노준혁 역)는 하연수(나진아 역)와 더욱 가까이 지내고 싶은 마음에 하연수가 일하고 있는 완구회사 '콩콩'에 인턴으로 출근한다.
특히 준혁은 자신이 '콩콩'의 대표 '노민혁'(고경표)의 동생이란 사실을 숨기려 '여진구'라는 가명을 사용해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감자별'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는 준혁이 '여진구'란 이름으로 '콩콩'에 첫출근하는 에피소드가 공개되는 한편, 같은 팀 인턴으로 함께 있게 된 여진구와 하연수의 달콤한 오피스 로맨스도 그려져 시청자를 설레게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준혁과 대립관계에 있는 오이사(김광규) 일동과도 회사에서 만나게 되면서 극에 긴장감도 더할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여진구 슈트도 잘 어울리네" "여진구 슈트패션 남자네" "여진구 슈트 대박 훈훈하다" "여진구 슈트 고등학생이란 사실이 믿기지가 않네 오늘도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감자별'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8시 50분에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tvN)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