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누나'를 통해 뭇 여성들의 워너비가 된 배우 김희애의 26년전 모습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김희애가 1987년도에 발표한 '나를 잊지 말아요'를 KBS 무대에서 부르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김희애는 청아한 목소리와 긴장한 얼굴로 노래를 부르고 있다.
특히 20살의 김희애는 다소 진한 화장임에도 불구, 뛰어난 미모를 뽐내 화제가 됐다.
김희애가 부른 노래 '나를 잊지 말아요'는 전영록이 작사 작곡한 노래로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당시 컴필레이션 콘셉트의 앨범에 수록된 노래로 드라마와 CF계를 섭렵하던 김희애가 직접 불러 화제가 됐다.
김희애 '나를 잊지 말아요'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김희애 '나를 잊지 말아요' 자연미인이네", "김희애 '나를 잊지 말아요' 풋풋하다", "김희애 20살이나 지금이나 비슷하다", "김희애 '나를 잊지 말아요' 영원한 소녀인 듯", "김희애 '나를 잊지 말아요' 꽃보다누나 모습 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희애는 tvN '꽃보다 누나'에서 자상하고 배려 깊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윤여정, 김자옥, 김희애, 이미연, 이승기 등이 출연하는 '꽃보다 누나'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