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태민, 손나은에게 연지곤지 직접 찍어주며 '부끄'

입력 2013-11-30 12:59
수정 2013-11-30 13:00


30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 4'에서 그룹 샤이니 멤버 태민과 그룹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이 전통 결혼식을 올린다.

태민-손나은은 두 사람이 처음 만낫던 제주도를 다시 찾아 두 사람만의 전통결혼식을 올리기로 하고 혼례복을 입었다.

태민은 혼례복을 곱게 차려입은 손나은을 보자마자 "귀엽다"고 말하며 긴장한 손나은을 활짝 웃게 만들었다.

이어 손나은의 연지곤지를 직접 찍어주겠다고 나선 태민은 이마, 턱, 귀 중 어디에 연지곤지를 찍어야할지 몰라 한참을 망설였다.

한편 두 사람은 결혼식 하객으로 본인들의 실제 '절친'(절친한 친구)들을 초대하기로 했다.

태민은 연습생 시절부터 동고동락하며 우정을 나눈 그룹 엑소 멤버 카이와 수호 그리고 일반인 친구를 초대해 손나은에게 소개했다.

손나은의 '절친'으로는 그룹 에이핑크 은지가 친정대표를 자처하며 참석했다.

전통혼례식을 지켜보던 카이는 태민의 둘도 없는 '절친'임을 밝히며 결혼식의 축사를 했다.

카이는 손나은에게 "태민을 잘 부탁해"로 시작해 '절친'이기 때문에 말할 수 있는 태민의 실제 성격에서부터 둘만의 에피소드까지 공개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우결' 태민 손나은 귀여워" "'우결' 태민 손나은 꼬마들이 결혼하네" "'우결' 태민 손나은 예쁘다" "'우결' 태민 손나은 알콩달콩" "'우결' 태민 손나은 풋풋해서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