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I가 연말연시를 맞아 ‘SK-II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합니다. 올해는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와의 협업을 통해 더 밝게 빛나는 특별한 콜래보레이션을 선보인다고 하네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의 특징은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의 대표적인 크리스털 커팅 기법인 실리온(Xilion™) 컷의 프린팅으로 장식된 바틀입니다.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의 실리온 컷이란 다양한 크기의 면이 어우러져 빛의 굴절을 향상시킴으로써 강렬한 스파클과 매력적인 빛의 효과를 선사하는 커팅 기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이번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SK-II의 상징적인 버건디 컬러에 맑고 투영한 피부를 극대화 시켜주는 실리온 컷으로 완성되어 소장가치와 선물로써의 가치를 더해주는 특별한 에디션으로 완성되었다고 합니다.
비디비치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시크&글램 홀리데이 메이크업 세트’를 선보입니다. 이 세트는 핫하고 트렌디한 클럽 컬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룩이라고 합니다. 눈부시게 빛나는 피부에 매혹적인 눈매, 강렬한 립 터치를 통해 강한 개성을 연출해 시크하면서 글래머러스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시크&글램 홀리데이 메이크업 세트는 비디비치 퍼펙트 페이스 이븐 프라이머, 벨벳 립 퍼펙터, 얼티메이트 컬 래스팅 마스카라, 글로우 래스팅 하이라이터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르비스가 촉촉하고 볼륨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에센스 2종 ‘리프트 브라이트 에센스’와 ‘안티 링클 에센스’를 출시했습니다. 리프트 브라이트 에센스는 피부 속과 피부 표면의 탄력을 동시에 케어 하는 더블 리프팅 에센스라고 합니다. 긴장감을 잃은 피부 속은 하이드레이트 레티놀과 콜라겐 구조를 재생시키는 우르솔 애시드 B 성분이 피부 속부터 끌어올리는 볼륨감을 부여한다고 하네요. 또한 피부 표면에는 세라큐트 성분이 탄력 네트워크막을 형성, 울퉁불퉁한 피부 표면을 당겨줌으로써 매끈하고 팽팽한 페이스라인을 경험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습니다. 안티 링클 에센스는 나이가 들면서 생기는 입가와 눈가 및 팔자 주름을 팽팽하게 당겨주고 피부 변화를 막는 나이트 전용 에센스입니다. 주름이 신경 쓰이는 부위를 중심으로 밤에 잠들기 전 사용하면, 피부 보습 보호 효과의 과 보습 성분인 모란 추출물, 백리향 추출물이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시세이도 매스티지의 대표 메이크업 브랜드 마죠리카 마죠르카가 겨울을 맞아 순수하면서도 관능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할 겨울 한정 제품 5종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블루 글리터가 함유된 마스카라 ‘래쉬 익스팬더 엣지 마이스터 17’과 메이크업 팔레트 ‘리틀 허밍북 Ⅳ’, 립글로즈 ‘루즈 마젝스’, 향수 ‘마죠 로맨티카 P’, 핸드 크림 ‘멜티스노우 핸드크림’으로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래쉬 익스팬더 엣지 마이스터 17은 기존의 래쉬 익스팬더 엣지 마이스터에 반짝이는 블루 글리터를 추가했다고 합니다. 립글로스 루즈마젝스는 레드 컬러로 보습 성분이 70% 배합돼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만들어 준다고 하네요. 리틀 허밍북 Ⅳ는 시세이도 매스티지의 마죠리카 마죠르카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메이크업 팔레트로 손바닥 크기의 앙증맞은 사이즈 북(Book) 형태를 갖췄습니다. 마죠 로맨티카 P는 기존에 출시한 달콤한 소녀 감성의 마죠 로맨티카 향을 기본으로 달콤한 시트러스 후르츠 향을 더해 소녀의 달콤함과 순수한 향으로 새롭게 탄생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아이오페가 손상된 피부를 재생시켜 흔적을 케어 하는 아이오페 ‘클리닉 인텐시브 스팟 샷’ 연고(센텔라정량추출물)을 출시합니다. 아이오페는 허브의 일종으로 피부 상처 치유 및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센텔라정량추출물을 의약외품화 하는데 성공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클리닉 인텐시브 스팟 샷 연고의 주요성분인 센텔라정량추출물은 흡수는 물론 재생효과도 뛰어나 잦은 자극으로 인한 피부 상처와 염증 흔적을 케어 하는 데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또한 제품에 포함된 메리골드 추출물과 쉐어버터 성분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며, 유칼립투스 오일 향이 상처 입은 피부에 상쾌하고 시원한 느낌을 부여해 준다고 하네요.
샤라샤라가 차가운 겨울바람에도 촉촉하게 물오른 피부로 유지시켜 주는 '미라클 크림' 2종 ‘미라클 캡슐 크림’과 ‘미라클 멀티 크림’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고수분 식물성 오일 컴플렉스가 공통으로 함유되어, 혹독한 추위와 다양한 외부 요인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집중적으로 보습을 전달해 피부 속까지 수분이 차오르는 물빛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고 합니다. 미라클 캡슐 크림은 보습 캡슐이 함유돼 피부에 진정과 활력을 부여하는 고보습 젤 크림으로, 그린 캐비어라고 불리는 바다포도추출물과 24가지 오일 컴플렉스가 함유된 투명 캡슐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미라클 멀티 크림은 피부에 닿으면 눈이 녹듯이 사르르 녹는 오일 밤 제형의 크림으로, 식물성 오일 30가지 이상이 함유되어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꿔준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