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정현이 부른 '상속자들' OST 발표와 함께 뮤직비디오도 공개됐다.
28일 박정현이 참여한 SBS '상속자들' OST '마음으로만'이 공개됐다.
'마음으로만'은 이민호-박신혜 러브 테마곡으로, 정식 음원 발매 전 13회와 14회의 엔딩 장면에 삽입돼 '상속자들'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감성을 자극하는 박정현 특유의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이민호와 박신혜의 러브 라인을 더욱 애절하게 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상속자들'에서 차은상(박신혜)과 김탄(이민호)의 러브스토리가 담겨있다.
미국에서 처음 만나 사랑에 빠지고 한국에 돌아와서도 서로를 그리워하다 주인집 아들과 가정부 딸로 만나 우여곡절을 겪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박정현의 '마음으로만'은 28일 방송된 '상속자들' 16회에서 이민호와 박신혜의 애절하지만 격정적인 키스신 장면에 삽입해 화제가 됐다.
박정현 마음으로만 뮤직비디오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정현 마음으로만 노래 좋다", "박정현 마음으로만 뮤직비디오 보니까 상속자들 다 본 것 같다", "박정현 마음으로만, 목소리가 애절해", "박정현 마음으로만 상속자들 키스신 대박이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8일 방송된 SBS '상속자들' 16회는 전국 기준 시청률 21.1%를 기록했다.
'상속자들' 16회에서는 김탄을 떠나 부에노스아이레스로 가는 차은상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 '상속자들' OST 뮤직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