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넷, 2014 핵심유망주 X-File 공개 강연회 개최!

입력 2013-11-29 09:30
한국경제TV 와우넷 전문가 평생사부 최승욱 대표가 오는 12월 7일(토)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3F)에서 '2014 핵심유망주 X-파일 공개' 라는 주제로 강의 한다.



최승욱 대표는 이번 강의에서 미 양적완화 축소, 엔화약세 등 대내외 악재로 인해 어려웠던 2013년 주식 시장을 정리하는 시간을 갖고, 2014년 상반기 전략과 종목을 투자자들에게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국의 양적완화 축소 시기가 점차 다가오면서 길었던 조정 기간을 견딘 개인투자자들에게 또 다시 혼란이 우려되고 있다. 이에 최승욱 대표는 “최근 글로벌 증시는 이러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랠리를 이어가고 있다. 국내 증시 또한 점차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데 남아있는 변수를 감안하면 이런 때일수록 실적과 수급에 초점을 맞춘 매매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2014년 주식시장은 '상고하저'의 흐름이 예상되는데 상반기 중에 고점을 찍고, 하반기 들어 박스권 또는 조정을 받을 것으로 전망한다. 특히 내년 상반기에 국내 경제가 뚜렷한 회복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러한 점을 감안할 때 금리인상 수혜가 예상되는 금융업종과 정부정책 수혜가 기대되는 바이오 헬스케어 관련 종목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3년 연속 와우넷 회원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최승욱 대표는 급등주 자동매매시스템인 ‘쪽집게시스템’ 개발자이기도 하다. 쪽집게시스템은 테마쪽집게, 메이저쪽집게, 상위1%핵심종목, 급등재료쪽집게 등 개인투자자들이 매매하는데 최고의 트레이딩 환경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최근 개발한 사부점수는 개별 종목의 차트, 가치, 수급 점수를 자동으로 분석해주어서 초보투자자들도 고수와 같은 눈높이에서 종목을 분석할 수 있게 되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이날 강연회는 최승욱 대표 외 와우넷(www.wownet.co.kr) 대표 전문가들의 2014년 핵심 유망주 공개뿐만 아니라 한국경제TV 간판 프로그램인 ‘대박천국’의 수석매니저와의 만남도 준비되어있다.

한편 이번 무료 강연회 참석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한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현장에서 한국경제TV 와우넷 전문가방송 가입 시 ‘2014 주식 X-파일’ 도서 및 2014 핵심유망주가 수록된 USB 증정 등 파격 이벤트가 진행된다. 강연회비는 무료이며 선착순 1,000명 현장 접수로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넷 고객센터로(1599-07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