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아이, ‘기블리를 타려는 자 그 댓글을 달아라~’

입력 2013-11-26 17:16
수정 2013-11-28 14:42


여자의 로망이 명품 백이라면 남자의 로망은 멋들어진 외제차일 것이다. 이런 남자의 로망을 채워주기 위해 온라인 쇼핑몰 슈퍼스타아이가 아주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라마 속 상위 1% 재벌가의 아들들이 주로 타고 다니던 마세라티 차량을 실제로 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 마세라티는 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로 ‘드림카’라는 닉네임이 붙을 정도로 '가지고 싶은 차'하면 꼭 순위에 드는 브랜드이다.

이번 슈퍼스타아이 이벤트에서 만나게 될 차는 ‘기블리’. 기블리는 국내 단 한 대도 출고되지 않는 슈퍼카이다. 이런 기블리를 슈퍼스타아이는 2박3일 동안 렌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렌트비 역시 전액 부담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슈퍼스타아이 홈페이지 이벤트 댓글란에 비밀 댓글로 ‘이름/전화번호/기블리를 타고 싶은 이유/슈스아에게 하고 싶은 말’을 남기면 된다. 1명에게는 마세라티 기블리 2박 3일 렌트 기회가 제공되는데, 연휴 상관없이 원하는 날짜를 선택할 수 있다. 그 외 총 14명의 당첨자에게 마세라티 키홀더, 마세라티 인형, 마세라티 모자, 적립금 등이 제공된다.

이번 기블리 이벤트 마세라티 공식 수입사 ㈜FMK와는 관련이 없으며 슈퍼스타이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당첨자 발표는 12월 23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사진=슈퍼스타아이)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