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테디 열애 인정, 한예슬 누구?‥슈퍼 모델 출신 미녀 배우

입력 2013-11-25 10:29


배우 한예슬과 YG 대표 프로듀서 테디(본명 박홍준)가 열애를 공식 인정한 가운데, 한예슬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25일 한 매체는 한예슬과 태디가 올해 5월 지인의 소개로 첫 만남을 갖고 연인으로 발전해 6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어 "두 사람의 데이트는 YG식구들도 알고 있는 공공연한 비밀이다"이라며 "미국에서 오랫동안 생활해왔기 때문에 비슷한 정서를 가진 두 사람이 쉽게 가까워질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에 YG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는 것이 맞다"며 "테디가 양현석 대표와 빅뱅 멤버들에게 한예슬과의 만남을 조심스럽게 밝힌 바 있다"고 열애설에 대해 인정했다.

또한 한예슬 측도 "6개월 전 지인의 소개로 알게 돼 현재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한예슬은 1981년 생으로 2001년 SBS 슈퍼 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입문했다.

이후 MBC 시트콤 '논스톱 4', KBS '구미호 회전', SBS '그 여름의 태풍'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고, 2006년 MBC '환상의 커플'에서 나상실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으며 스타덤에 올랐다.

또한 한예슬은 2007년 영화 '용의주도 미스신'에 출연하며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한예슬은 지난 2011년 '스파이 명월'에서 촬영 환경에 대한 불만을 토로하며 촬영 거부 사태를 빚어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한예슬 테디 열애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예슬 테디, 열애라니..대박이다", "한예슬 테디, 두 사람 너무 잘어울려요", "한예슬 테디, 아침부터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을 접하다니..", "한예슬 테디, 양측 소속사에서도 열애설 인정했네요..부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테디는 지난 1988년 힙합그룹 원타임으로 데뷔했으며 현재 프로듀서로 활동 중이다. ▲ 한예슬 테디 열애 인정(사진=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