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샤이니가 '2013 MAMA'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남자 그룹상을 수상했다.
22일 오후(한국시각)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2013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2013 MAMA)'가 열렸다.
이날 샤이니는 '2013 MAMA'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남자 그룹상을 수상했지만 현장에 오지 못해 영상으로 소감을 대신했다.
샤이니는 "좋은 상을 받아서 정말 기쁘다. 정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저희 샤이니의 음악을 많이 기대해주시고, 앞으로도 더욱더 발전된 모습으로 찾아뵙겠다. 앞으로는 더 열심히하는 샤이니가 되겠다. 전세계에 있는 '샤이니 월드' 여러분 늘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MAMA' 샤이니 정말 좋아" "'MAMA' 샤이니가 최고지" "'MAMA' 샤이니 수상할만 하지" "'MAMA' 샤이니 노래 항상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13 MAMA'는 'Music Makes One'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서로 다른 문화, 다른 언어를 가진 전 세계 아티스트와 팬들이 음악으로 하나가 되는 축제의 장이다. 시상부문에는 국내 19개, 해외 6개 부문의 시상이 이뤄진다.
이번 '2013 MAMA'에는 팝의 거장 스티비 원더를 비롯, 패리스 힐튼, 일비스, 아이코나 팝, 곽부성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석해 국내 스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준비해 더욱 기대를 모았다.(사진=Mnet 'MAMA'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