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틴탑이 후배 그룹 백퍼센트 V(100% V)의 신곡 '퇴근길' 지원사격에 나섰다.
지난 20일 백퍼센트 V는 이별을 경험한 남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부드러운 멜로디가 편안함을 주는 힐링 발라드 '퇴근길'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에 틴탑은 백퍼센트 V의 '퇴근길'을 응원하는 트위터를 게재한 것.
백퍼센트 V의 '퇴근길'을 들은 틴탑 니엘은 '백퍼센트V '퇴근길' 너무 좋잖아. 퇴근할 때마다 들으면 참 좋죠잉"이라며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천지는 "'퇴근길' 듣자 다같이!", 창조는 "와우와우 '퇴근길'에는 '퇴근길'을 들어야지잉"이라며 응원의 말을 전했다. 엘조는 백퍼센트V와 퇴근길의 해시태그를 여러 번 덧붙이며 적극적인 '퇴근길' 홍보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백퍼센트 V는 22일 오후 6시 30분부터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감성돌로서의 유닛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100% V의 '퇴근길' 안무는 서정적인 발라드이지만 리드미컬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집으로 돌아가지 못하고 방황하는 듯한 모습을 표현한 '끄적춤', 술잔을 들어올리는 듯한 '한잔춤' 밀고 당기는 안무인 '밀당춤' 등 가사에 충실한 안무로 신선함을 더할 예정이다.(사진=티오피미디어)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