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유일한 학원, 병의원이 입점 가능한 7층상가 성희프라자
강남권 마지막 신도시인 위례신도시는 총4만2천 여 세대를 공급하며 일부 업무지구도 같이 개발되는 상주인구 약 20 만 명 정도의 자족도시로 개발하고 있는 곳이다.
입지적인 장점을 반영하듯 수도권 신규공급 아파트현장 중에서도 미분양 없이 분양완료가 되는 곳이다. 이처럼 수도권 대기 수요층이 기다려 왔던 신도시라서 아파트 분양은 물론 신도시 새로운 상권을 주도할 상가분양 현장에도 강남 일대의 투자자들이 줄을 잇고 있다.
이유는 간단하다. 최근 몇 년간 글로벌 경기불황과 부동산 경기 침체로 인한 투자자들이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하다가 실소유 개념의 아파트분양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는 위례신도시에서 투자 수익률을 노리고 상가분양에 앞장서기 때문이다.
위례신도시는 아파트와 업무시설 및 상가를 같이 공급함으로써 생산과 소비 주거를 같이할 수 있는 자족 도시라는 게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다.
신도시 상가는 구 도심 상가에 비해서 저렴하고 앞으로 지가상승 여지가 높고 상권만 형성되면 높은 시세 차익도 실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임대수입이 보장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성희프라자 관계자는 “구도심보다는 창업 비용이 적게 들어가므로 누구나 창업하기 좋은 조건”이라며 “똑같은 조건에서 비슷한 시기에 출발하기 때문에 쉽게 상권을 형성하고 뿌리내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한편 위례신도시 성희프라자 분양 권장업종에는 약국, 편의점, 제과점, 슈퍼, 커피전문점, 치킨집, 호프전문점, 미용실, 전문식당가, 고기집, 프랜차이즈 체인점, 클리닉(내과, 가정의학과, 소아과, 치과, 안과, 피부과, 한의원 등), 학원가, 레스토랑 등이 있다.
서울 송파구 장지동 위례신도시 C1-7-2,2에 성희프라자가 분양중에 있다.
트랜짓몰 더블역세권 및 바로앞 수변공원으로 유동인구가 최대 20만명이 예상되며 배후세대 20,000여세대로 고정고객이 확보되며 인근 삼성의료원, 현대아산병원, 문정법조단지의 인프라 흡수로 약 6천여세대의 항아리상권 근린상가이다.
주변의 유일한 학원, 병의원이 입점 가능한 상가로 임대 걱정이 없는 상권이며, 안정적 수익이 발생하고, 강남과 맞닿아 강남의 모든 것을 함께 누리는 프리미엄 신도시이다.
지하2층~지상7층 총 점포수 72개 연면적 12,301.00㎡ 규모로 1층 은행, 약국, 24시편의점, 제과점, 이동통신, 커피전문점, 안경점, 아이스크림, 부동산, 화장품, 분식, 대형마트 등, 2층~3층 은행, 증권사, 보험사, 맥주전문점, 한식, 중식, 일식, 패밀리레스토랑 등, 4층 병의원, 5~6층 학원, 사무실 등, 7층 뷔페, 스크린골프, 휘트니스센터, 카페, 스카이라운지 등으로 구성된다.
☎ 02 - 406 - 1183